상품 A/S정책 및 환불규정 > 1:1문의

본문 바로가기

회원메뉴

1:1문의

공지 상품 A/S정책 및 환불규정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2-06-21 16:59 조회355회 댓글0건

본문

상품하자로 인정되지 않는 경우




※ 상품의 특성상, 아래의 항목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상품의 하자/불량이 아닙니다. 구매 시 이 점을 유의해주세요. 




・색상, 사이즈 측정방식, 가공 환경에 따라 1~5mm 정도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. 


・사용자의 고의 또는 고의 과실로 인하여 가죽오염 및 벗겨짐등의 훼손에 대해서는 A/S가 불가능합니다. 


・소가죽의 특성상 미세한 주름, 미세한 스크래치 그리고 반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. 


・금속부자재, 사출 및 도금 과정의 특성상 미세한 잔스크래치는 불량으로 취급되지 않습니다. 


・봉제, 제조 과정의 특성상 스티치 간격 및 겹침은 불량으로 취급되지 않습니다. 


・본 제품은 물 빨래 혹은 세탁기를 이용한 세척을 금지하고 있습니다. 




사용 중 발생한 하자에 대한 A/S정책 , 환불규정




・보증기간 : 상품 수령일로부터 6개월/ 6개월 이후에는 사진으로 제품의 상태를 확인 후 수선비, 배송비에 대해 별도로 안내를 드리고 진행합니다. 

・규정 : 정상적인 상태에서 사용중 발생한 상품하자인 경우 1:1교체 ,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은 불가합니다.

・접수방법 : 접수처를 통해 하자에 대한 정확한 소명 후 처리 됩니다. 

・접수처 : info@manufacture-ltd.com/ 카카오 아이디 @broskiandsupply


 

상품하자 이외 사이즈, 색상교환, 등에 의한 교환/반품 택배비 고객부담으로 왕복택배비가(약 6천원/상품별 상이) 발생합니다. 


(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8조(청약 철회등)9항에 의거 소비자의 사정에 의한 청약 철회 시 택배비는 소비자 부담입니다.)


주문완료 후 재고 부족 등으로 인해 주문 취소 처리가 될 수도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인 경우 이미 배송을 했거나 포장을 완료했을 수 있어 직접 처리가 불가하오니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.


배송 완료 후에는 추가 교환 신청은 불가합니다.


임의반품은 불가하오니 반드시 고객센터나 "MY Page> 주문취소/교환/반품 신청"을 통해서 신청접수를 하시기 바랍니다.


상품하자, 오배송의 경우 택배비 무료로 교환/반품이 가능하지만 모니터의 색상차이, 착용감, 사이즈의 개인의 선호도는 상품의 하자 사유가 아닙니다.


반품/교환은 미사용 제품에 한해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1:1 문의 게시판에 접수하여 주십시오.


고객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, 변경된 경우 반품 /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.


취소/반품 대금환불이 지연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환불지연 배상처리 절차가 진행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sns 링크

CUSTOMER SERVICE

070-4799-3234
MON-FRI 10:00 - 17:00
LUNCH 12:00 - 14:00
주말/공휴일은 쉽니다.

문의사항은 COMMUNITY >> 1:1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전화상담을 원하실 경우 1:1문의 게시판에 [문의사항/전화번호] 남겨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.

BANK ACCOUNT

예금주 카라(안정애)
우리은행 1005-203-957265 카라(안정애)
사업자정보 카라

COMPANY INFO

대표. 안정애
사업자번호. 531-19-01183
주소. 경기도 부천시 도약로 36, 2317동 1504호
이메일. info@manufacture-ltd.com
대표번호 . 070-4799-3234
통신판매업 신고번호 . 제 2020-경기부천-2024 호

고객센터문의
이메일. info@manufacture-ltd.com
KakaoID. broskiandsupply

Copyright © 2019 (주)카라. All Rights Reserved.